작업 표시줄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프로그램 'BatteryBar'


노트북 사용 시 작업 표시줄에서 노트북의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프로그램인 'BatteryBar' 입니다.

'BatteryBa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작업 표시줄에서 간단히 배터리의 잔량과 남은 사용 시간 등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BatteryBar' 프로그램은 유료 버전인 'BatteryBar Pro'와 무료 버전인 'BatteryBar: Free Basic Version'이 있지만 기본 베이직 버전만 사용해도 일반적인 사용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 제작사 사이트로 접속 후 맨 하단에서 'BatteryBar'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 'BatteryBar' 다운로드 사이트




직접 다운로드한 'BatteryBar: Free Basic Version' 3.6.6 버전을 첨부합니다.


'BatteryBarSetup-3.6.6.exe' 파일을 실행한 다음 사용권 계약에서 '동의함' 선택 후 계속 '다음'만 클릭해 설치하면 됩니다.




윈도우11의 경우에는 작업 표시줄에 도구 모음을 허용하는 기능이 차단되어 설치 화면 중 구성 요소 선택 창에서 'BatteryBar Floating Toolbar' 항목을 체크하고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작업 표시줄에 배터리 툴바가 설치되어 남은 배터리 잔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충전량과 남은 용량, 남은 사용 시간 등 자세한 배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배터리 툴바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에는 배터리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해 '툴바 종료'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작업 표시줄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프로그램 'BatteryBar' 작업 표시줄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프로그램 'BatteryBar' Reviewed by opc 스토리 on 10월 08, 2023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